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맛집

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맛집

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맛집

Blog Article

#역삼맛집 #선릉맛집 #선릉역평양냉면 #선릉역맛집 #강남평양냉면 #선릉역평냉 #역삼평냉 #상록회관맛집 #센터필드맛집

콩비지와 피양 만두가 이곳의 대표 메뉴지만, 할머니가 옛날 방식을 고수하며 만들어내는 비지전골 또한 이 집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. 반찬은 손님들이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먹을 수 있게 준비돼 있다.

주차 가능한 강남 룸식당 가성비 고급 런치코스 도쿄등심 선릉점

좀 부담되는 가격이었지만, 고기질은 좋습니다. 곱창의 곱이 가득해서 좋았어요. 맛있었어요

살치살과 안창살, 토시살, 제비추리살로 구성되어있는 특수 부위는 짙은 풍미와 함께 촉촉한 육즙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죠. 칼칼한 국물에 쫄깃한 곱창이 잔뜩 들어간 '곱창전골'도 인기가 많습니다. 

맛없기도 힘들겠쥬 here -? ㅎㅎ 점심보다는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곳. 근데 여기 콩나물 국밥 집인가보다..

흑흑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. 아마 각자의 사정이 있어서 그런거겠지.. 라고 생각하려구요 ㅎㅎ 누구나 상황이 있기 마련이니까요!

개인적으로 차돌 들어간 많은 면류를 지금껏 먹었는데 여기가 가장 차돌이 많이 들어가있었던 것 같아요.

떡만두국은 말해 뭐해.. 같이 나오는 오이소박이인가 김치가 진짜 맛있었음.

들어오자 마자 오픈형 주방의 깨끗하고 정돈된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. 그리고 뒤를 돌아보니 방금 들어온 벚꽃나무 입구 옆으로 창밖이 훤히 잘 보이는 테이블석이 마음에 들었어요.

여기는 내가 포스팅했던 곳일 정도로 우육면 땡길 땐 항상 란콰이펑 누들로!

족발 정말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제가 먹어봤던 족발 중에 탑티어급입니다.

그런데 어느날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나왔던 일미집이 이동네에 생겼다!! 올레!!

키조개삼합 먹고 양푼비빔밥 볶아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굴보쌈 자주 먹었어요 마포선장 굴보쌈도 핵존맛!

Report this page